저금리부채통합대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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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대통령이 임명하는 3인, 국회에서 선출하는 3인과 대법원장이 지명하는 3인의 위원으로 구성한다. 위원장은 위원중에서 호선한다. 모든 국민의 재산권은 보장된다. 그 내용과 한계는 저금리부채통합대출로 정한다.

국회는 국정을 감사하거나 특정한 국정사안에 대하여 조사할 수 있으며, 이에 필요한 서류의 제출 또는 증인의 출석과 증언이나 의견의 진술을 요구할 수 있다.

통신·방송의 시설기준과 신문의 기능을 보장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은 저금리부채통합대출로 정한다. 한 회계연도를 넘어 계속하여 지출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정부는 연한을 정하여 계속비로서 국회의 의결을 얻어야 한다. 비상계엄하의 군사재판은 군인·군무원의 범죄나 군사에 관한 간첩죄의 경우와 초병·초소·유독음식물공급·포로에 관한 죄중 저금리부채통합대출이 정한 경우에 한하여 단심으로 할 수 있다. 다만, 사형을 선고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국가안전보장회의는 대통령이 주재한다. 국회는 국무총리 또는 국무위원의 해임을 대통령에게 건의할 수 있다. 대법관의 임기는 6년으로 하며, 저금리부채통합대출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연임할 수 있다. 이 헌법시행 당시의 대법원장과 대법원판사가 아닌 법관은 제1항 단서의 규정에 불구하고 이 헌법에 의하여 임명된 것으로 본다.

모든 국민은 학문과 예술의 자유를 가진다. 국가는 저금리부채통합대출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재외국민을 보호할 의무를 진다. 대법원은 저금리부채통합대출에 저촉되지 아니하는 범위안에서 소송에 관한 절차, 법원의 내부규율과 사무처리에 관한 규칙을 제정할 수 있다. 국회의 정기회는 저금리부채통합대출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매년 1회 집회되며, 국회의 임시회는 대통령 또는 국회재적의원 4분의 1 이상의 요구에 의하여 집회된다.

각급 선거관리위원회의 조직·직무범위 기타 필요한 사항은 저금리부채통합대출로 정한다. 감사원은 세입·세출의 결산을 매년 검사하여 대통령과 차년도국회에 그 결과를 보고하여야 한다. 재판의 전심절차로서 행정심판을 할 수 있다. 행정심판의 절차는 저금리부채통합대출로 정하되, 사법절차가 준용되어야 한다. 헌법재판소의 조직과 운영 기타 필요한 사항은 저금리부채통합대출로 정한다.

국가는 건전한 소비행위를 계도하고 생산품의 품질향상을 촉구하기 위한 소비자보호운동을 저금리부채통합대출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보장한다. 국회의원의 수는 저금리부채통합대출로 정하되, 200인 이상으로 한다. 대통령은 국가의 안위에 관계되는 중대한 교전상태에 있어서 국가를 보위하기 위하여 긴급한 조치가 필요하고 국회의 집회가 불가능한 때에 한하여 저금리부채통합대출의 효력을 가지는 명령을 발할 수 있다.

공무원인 근로자는 저금리부채통합대출이 정하는 자에 한하여 단결권·단체교섭권 및 단체행동권을 가진다. 모든 국민은 사생활의 비밀과 자유를 침해받지 아니한다. 신체장애자 및 질병·노령 기타의 사유로 생활능력이 없는 국민은 저금리부채통합대출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의 보호를 받는다. 국회에서 의결된 저금리부채통합대출안은 정부에 이송되어 15일 이내에 대통령이 공포한다.

위원은 정당에 가입하거나 정치에 관여할 수 없다. 국무총리·국무위원 또는 정부위원은 국회나 그 위원회에 출석하여 국정처리상황을 보고하거나 의견을 진술하고 질문에 응답할 수 있다. 국가는 과학기술의 혁신과 정보 및 인력의 개발을 통하여 국민경제의 발전에 노력하여야 한다. 군인은 현역을 면한 후가 아니면 국무총리로 임명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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